블로그 이미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

Recent Comment

  • total
  • today
  • yesterday

Notice

2013. 7. 17. 20:38 보았다/만화&웹툰

정식 웹툰&베스트 도전 포함!! 웹툰 추천! ㅋㅋㅋ   >.<)/

** 각 그림을 클릭하면 '첫회'가 새 창으로 뜹니다. 핫핫! **




심리학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추천!! 일본 만화 사이코 닥터와 비슷하다. 아무래도 둘 다 심리학을 다뤄서 그렇겠지만.

올해 말이나 늦으면 내년 초쯤에 OCN에서 드라마로 방영된다고... 과연 주인공 프로스트를 어떤 배우가 맡을 것인지?

(살펴보니까 강동원씨 추천 많던데 ㅋㅋㅋㅋ 해주면야 아이쿠 굽신굽신 고맙쯥니다~ 이지만 사실상 불가능 하다고 본다. ㅋㅋㅋㅋ 개인적으론 현빈씨가 해줬음 하는 마음이 있지만 이것 역시 ... ㅠㅠ 흐규흐규)




처음엔 덴마 썸네일 보고 개초딩들 보는 모험 이야기 이구나 싶어서 (...) 클릭조차 하지 않았던 웹툰이다.
그러다 어느 게시판에서 덴마를 강력 추천 하는 걸 보고 흥미가 생겨서 첫회를 클릭했고 그렇게 난 ..... 무려 20시간만에 덴마 정주행을 완료하고야 말았던 것이다. 믓시엘...!!!! -_ㅠ
정주행을 하면서 눈물과 콧물을 어찌나 뿜어냈던지. 영화로 만들긴 어렵겠지만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진다면 아마 보면서 난 또 펑펑 울겠지. 작가님 천재. 천재다. ㅠㅠ 하지만 차라리 이 웹툰을 뒤늦게 알게 된 것에 감사한다.
무려 500화 정도를 몰아서 봤더니 장난 아님. 후후... 지금은 정시엘!!! 기다리느라 똥줄 탄다. ;ㅅ; 빨리 1권 책으로 나왔으면! 믓시엘!!!





시작부터 주인공이 죽는 웹툰!!! 강력하다!!

대체 주인공 장광남은 왜 죽은 걸까? 의리! 역시는 역시 역시군!! vㅔ리 멋진 사나이들의 이야기!! >.<





네이버 베스트 도전에서 연재되고 있는 유자의 오늘!

작가님의 과거 얘기들을 귀여운 그림체로 보여주시는데! 크으- 너무 귀엽구 달달하고 웃겨서 ㅋㅋㅋ 단숨에 팬이 되었다.

아래 사진은 작가님 신혼여행 편에 있는 사진. ㅎㅎ 이거보자 두 분 다 훈녀훈남이구나~ 하는 느낌이 뙇! ㅠ.ㅠ 

부러워열~ ㅠ.ㅠ 정식연재로 만나고 싶은데 안될까요 네이버?!







역시 베스트 도전에 있는 악.의.받.

그림체가 이쁘고 색도 이쁘다. ㅎㅎㅎㅎㅎㅎ 게다가 악마를 너무 귀엽게 그려놓으셔섴ㅋㅋㅋㅋ 맘에 든다능.

몇 화 진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정주행 하기에는 편할 듯. 이것도 웹툰으로 껒여!!! 라고 외치고 싶은 웹툰 중에 하나. ㅎㅎㅎ

귀여운 악마들의 학교 생활기?! 라고 보면 될 듯. ㅎㅎㅎㅎ




베스트 도전에 연재되고 있는 상상 고양이. 

고양이나 개에 관련된 만화를 유독 좋아해서 ㅎㅎ 이것도 고양이 들어가길래 클릭했다가 단숨에 반한 웹툰이다.

인간과 고양이의 관점으로 그려지는데 그게 상당히 웃김. ㅋㅋㅋㅋ

진짜로 고양이가 저렇게 말하는 것 같기도 하고. 주인공 냐옹이가 매력적인 만화. 

이것도 빨리 정식연재 고고씽 하란 말여 ㅠ.ㅠ 





레진 코믹스도 생겨나고 올레 웹툰도 생겨나고 여기저기 웹툰 볼 수 있는 곳이 늘어서 햄볶는 요즘.

보는 웹툰은 한정되어 있긴 하지만 ㅎㅎ 잉여력이 충만해서 지금 이렇지 뭐. -_-;;; 잉여력이 떨어지면 죄다 몰아봐야 되서 하루 종일 웹툰만 보다가 하루가 끝날 날도 멀지 않았어.. 후후후.... -_-;;;




posted by Run&R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