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

Recent Comment

  • total
  • today
  • yesterday

Notice

2013. 6. 13. 00:27 택배다

 


윈도우8 에 기본으로 들어 있는 것 같은(..?) 마작 게임. ㅋㅋㅋㅋ 오랜만에 해보네. 이 게임 좋아라 하시는 엄마는 하루만에 모든 과정 클리어! 대다나다... ㅇ_ㅇ)b



걍 대충 찍어서 화질이 별로지만 -_-;; 화면 자체는 엄청 좋다. 깔끔하고! 꺄! >.< 그리고 화면이 크다보니 저렇게 분할해섴ㅋㅋㅋㅋㅋㅋ 티비 보면서 인터넷이 가능하다네! 꺄아! (뒤늦게 큰 모니터의 즐거움을 만끽하는 중. ㅎㅎㅎㅎ) 티비는 '티빙'에서 6월 30일까지 진행하고 있는 무료 시청 이벤트로 시청 중. ㅋㅋ 한달만 무료지만 ㅋㅋ 근데 사용해보니 좋다. 진짜. 끊기지도 않고. ㄷㄷㄷ 한 달 뒤에 자동결제 해버릴까... -_-;;; (사진에 찍힌 영화는 셰임. ㅋㅋㅋ 엌ㅋㅋㅋㅋㅋ 화면이 큼직하니 영화 볼 맛이 난당. 'ㅅ'*)



무선 마우스. 기본 옵션. (무선 키보드도 기본 옵션) 귀엽다. 작동도 잘되고 휠도 부드럽게 돌아가고 아! 좋다 좋아~ >.< 키키키 쿄쿄쿄 



드디어 컴퓨터가 왔다. 물론 컴퓨터는 화요일날 왔는데 뒤늦게 이렇게 포스팅을. ㅠㅠ 귀차니즘! ㅋㅋㅋ


우리집 금성 티비(...) 20인치 짜리랑 비교해서 찍은 사진이 있었는데 ㅋㅋㅋ 컴퓨터에 옮기려다 실수로 다 삭제해버려서 -_-;;; 귀찮아서 그냥 사진 대충 찍음. ㅋㅋㅋ 

화면은 생각보다 크고 화질도 좋고! 꺄! >.< 이걸로 거실에 있는 쿡티비 셋탑 연결해서 티비도 틀어봤는데, 우우 정말 화질이 선명하더라. 모니터가 이 정도인데 Full HD LED TV 좋은거 하나사면 얼마나 좋을까?! 흐엥- ㅠㅠ 담달에 질러버릴꼬얏!!! >.< (....)


암튼, 컴퓨터의 사양은 걍 대충 27인치 화면에 CPU가 인텔 3세대 펜티엄 2020m 이던가... (...)

하드는 750기가, 그래픽은 그냥 내장 그래픽임. -_-;; 메모리는 4기가,  티비 케이블 선과 무선 키보드 무선 마우스, 전원 어댑터, 티비 리모컨과 키보드, 마우스, 리모컨에 들어갈 배터리가 옵션으로 들어있다. 윈도우8 이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전원만 연결해서 화면에서 하라는대로 따라만 하면 윈도우8 바로 사용 가능. ㅋㅋ

조으다.. 윈도우 xp 에서 바로 8로 넘어가서 그런지 걍 쓸만은 한데, 쓸데없이 그 앱 스토어 같은 건 왜 만들어놨는지 모르겠다. -_-;; ㅋㅋㅋㅋㅋ 

윈도우8 복구 파티션이 기본으로 내장되어 있어서 그런지 복구 할때는 따로 설치 CD가 필요하진 않았지만 16기가 이상의 USB가 있다면 설치 드라이버를 복사해놓는게 좋을 것 같긴 하다. ㅇㅇ SSD 는 아니기 때문에 로딩이 3초만에 되진 않고 ㅋㅋ 한 10초 정도 걸리는 듯? (그래도 전에 쓰던 것에 비하면야 ㅠㅠ 전에 컴퓨터는 로딩 완료까지 2분 정도 걸린듯 ㄷㄷㄷ)

확실히 시작 버튼이 없어져서 좀 불편한 건 있다. 뭐 설치된 프로그램 확인이라던가 이런게... 전원 끄는 거야 뭐 상관 없는데. 흠....

하지만 삼성과 마찬가지로 엘지에도 자체적으로 시작버튼을 만들 수는 있다. (새피님이 방명록에 알려주심. ㄳㄳ)

네이버에 '일체형pc 이지스타터' 라고 쳐서 검색결과에 제일 첫 번째 블로그를 선택하면 설명을 따라서 설치할 수 있다. 단....

종료시에 일반적으로 끄는 것과 달리 좀 더 느리다는 거. ㅠㅠ 그것만 좀 감안하면 될 듯. 'ㅗ'*


로딩과 종료가 순식간이라는 것과, 화면이 넓어서 이것저것 동시에 해도 좋다는 것, 화면이 쨍!하고 선명해서 좋다는 것!! 요런게 나한테 장점인 듯 하다. ㅎㅎ

일체형이기 때문에 연결 선도 전원 선 하나만 있으면 되니까 너무 깔끔하고 좋다는. ㅠㅠ (마우스와 키보드를 무선으로 쓴다는 가정하에 ㅋ) 

TV 는 집 벽면에 있는 케이블 선과 모니터를 연결하면 지상파 티비가 나온다는데 아쉽게도 우리집엔 케이블 선 꽂을 수 있는 콘센트가 없음 ㅠㅠ 힝.... ㅠㅠ 아쉽 ㅋ

대신 IPTV 쓰는 집은 셋탑하고 모니터를 HDMI 케이블 선으로 연결해주면 좋은 화질로 볼 수 있는데 우리집은 이미 쿡티비를 신청해서 보고 있기 때문에 내가 보려면 쿡티비 셋탑 단말기를 추가해야 되는 상황임. ㅇㅇ 단말기 추가비용은 LIVE 선택형으로 추가시에 월 4,400원(부가세포함) 이다. 단말기 추가는 50% 할인된다는 군. ㅇㅇ 다행이긔. ㅋㅋㅋ

티비 사기 전까지는 딱히 내 방에서 볼 필요가 없을 것 같아, 우리집 티비를 LED TV로 바꾸고 나면 나도 그 때 단말기 추가해서 내 방에서 보는 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씐난당- >.<

내 계획으로는 담달이나 8월 중순쯤에 티비를 또 언니님하의 카드를 빌려(굽신굽신 ㅋㅋ) 할부로 쓰윽- 긁게 되지 않을까 ... 생각만 하고 있음. ㅋㅋㅋㅋ


참참 이 컴퓨터는 모니터가 IPS LED 라서 어느 각도에서 봐도 선명하다. 그게 참 좋네. ㅇㅇ 예전에 쓰던 모니터나, 언니네 집에 있는 레노버 노트북은 IPS가 아니기 때문에 각도에 따라 화면이 많이 흐려서 불편했다긔. 홀홀홀.... 

처음엔 모니터가 너무 커서 좀 부담스럽나 싶었는데 이젠 익숙해져서 큰 걸로 지르길 잘했다고 생각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난 원래 영화나 드라마 같은거 집에서 죄다 다운 받아 보니깐. -_-;;; 잘한 것 같다. ㅠㅠ)b


V720 시리즈 중 최고 사양을 산 건 아니기 때문에 (최고 사양은 약 190만원 정도 -_-;; 내꺼는 109만원 ㅋ) 과연 고장없이 몇 년을 쓸 수 있을까 아직 감이 잘 안잡히지만 대략 3~4년 예상하고 있다. ㅎㅎ 그 정도만 사용해도 고마울 뿐. ㅠㅠ 후후.....

사실 조립 피씨를 샀더라면 저 가격에 훨씬 더 고사양을 지를 수 있었겠지만 ㅠㅠ 청소를 잘 못할 것 같고 그래서... ㅠㅠ 걍 브랜드 PC + 올인원 PC 로 지른거임. ㅋㅋㅋ

나같은 애는 저런게 딱인 듯. -_-;;; 후 ... 귀차니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암튼 결론은, 조으다 조으다. //ㅅ//)b


덧. 참! 지금 엘지전자에서 행사하고 있어 6월 30일까지 엘지 가전 구입하는 사람들에게 혜택을 준다. ㅋㅋ 그래서 냉큼 컴터 사자마자 제품 등록해서 선물 받았음. 바로 엘지 복합기. ㅋㅋ 검색해보니까 대략 가격이 4~5만원 정도 하는 거던데! 히힛- ㅋㅋㅋ 잘됐다. 나도 프린터 필요할 때가 있었는뎅! >.< 

A4 용지 사다가 나중에 실험해봐야지!!! *ㅗ*)/


posted by Run&R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