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

Recent Comment

  • total
  • today
  • yesterday

Notice

2013. 5. 20. 22:51 보았다/영화&애니


언니가 인터넷을 올레KT로 바꿔서 CGV 영화 무료 쿠폰이 생겼다. 두 장을 내가 얻었는데 한 장을 스크래치 잘못 긁어서 ㅠㅠ 아깝게 버리게 되고 ㅠㅠ 나머지 한 장을 제대로 긁어서 ㅋㅋㅋ 그걸로 봄. ㅋㅋㅋ ㅠㅠ


크루즈 패밀리는 한 달, 두 달 전쯤? 다른 영화 보러 갔을때 예고편 해준 걸 본 기억이 나는데, 그때는 오 재미있겠다 싶었지만 막상 개봉일이 언제인지 신경도 안쓸 정도로(...) 별 관심 없던 애니였다. -_-;;

그러다가 우연히 이 애니 평이 좋길래 급 궁금해져서 오늘 보고 옴. (언제나 그렇듯 내가 영화를 보러 가게 된 계기가 길다. -_-;;;;; 이 버릇을 버릴 수가 없엉ㅋ)


이쁘고 잘생긴 캐릭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크루즈 패밀리에 나오는 크루즈 패밀리(...)가 마음에 안들수도 있겠다. ㅋㅋ 그치만 보다보면, 이 애니에 나오는 사람 캐릭터도 동물 캐릭터도 너무나 웃기고 귀여워서 만나보고 싶단 생각이 들게 될 것이다.(는 나만 그럼 ㅋㅋㅋ) 특히 이 애니에 나오는 동물들 캐릭터가 진짜 귀여움. 나도 쓰담쓰담 하고 싶어!!! >.<


생각보다 꽤 유머코드가 많아서 더 좋았다. 캐릭터들이 좀 진지하게 생겨서 (ㅋㅋㅋ) 그런 유머가 나올 거라고는 기대도 안했기 때문에 더 웃겼던 걸지도. (그러니 혹여 보러 가게 된다면 너무 기대하지마세영 ㅋ 그럼 웃길거임 <- ;;;;;;)

뒤에 나오는 더글라스의 몸개그에 혼자 빵터져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느라 좀 힘들었긬ㅋㅋㅋㅋㅋ 헠헠헠헠


어른이 봐도 유쾌하고 즐겁고! 아이들이 봐도 유쾌하고 즐겁다!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었던 (뭐 뻔한 감동이긴 하지만) 좋은 시간이었다. (역시 아이들은 때리고 얻어맞는 그런 걸 좋아하는듯. ㅋㅋㅋㅋ 주인공들이 맞으면 좋아한다. -ㅗ-;;;)

내 무료쿠폰은 오로지 2D만 가능해서 걍 일반 디지털 자막으로 봤지만, 대부분의 평이 4D로 보면 더더욱 좋다고 해서 조만간 4D로 한 번 더 볼까...싶은데 (4d 성인은 대략 18,000원 정도. ㅠㅠ 비싸긴 비싸.) 마치 놀이기구를 타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고. (확실히 날라가고 떨어지고 이런 부분이 많아서 그런듯. ㅎㅎ) 아, 4D .... 보구싶당 ;ㅗ; 


개인적으로는 최근에 극장에서 본 애니인 주먹왕 랄프 보다 더 재미있게 봤다. 랄프도 귀엽고 좋았지만, 크루즈 쪽이 좀 더 편안하고 즐겁게 감상했던 듯. 아이들이 보기에도 랄프 보다는 크루즈가 더 좋을 듯 싶다. (애니의 스토리가 간단하다.) 굿굿!

posted by Run&R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