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

Recent Comment

  • total
  • today
  • yesterday

Notice

2013. 3. 27. 21:14 택배다


Klairs. 클레어스.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였는데 텐바이텐에서 아이쇼핑하다가 발견해서 급 지르게 된 화장품들이다. 근데 화장품 도착한게 벌써 3주전인데 귀차니즘으로 이제서야 리뷰를 올린다는게 함정. =ㅗ=;;;


내가 지른 품목은 탄력 세럼과 수분 크림. 내가 지르고 나서 이틀 뒤에 20퍼센트 할인에 들어갔다는게 배가 아프지만(...) 뭐 이미 산 걸 어쩌겠냐능. 타이밍 드릅게 안맞았을 뿐. 호호호 나 쿨한 녀자야 호호호 (...)


영어로 뭔가 잔뜩 써져 있지만 영어고자는 그저 조용히 물건을 꺼내고 박스는 곱게 접어 둘 뿐...(...)


그렇다는 군요. (끄덕끄덕) 내 나이 벌써 ....................... 이제 나도 주름관리를 할 때가 되었다...가 아니라 늦었어! 이제 관리해도 너무 늦었어! 제기랄!!! 보통 여성들이 23살부터 주름관리 들어간다던데! 그래야 된다던데! 난 시발 너무 늦었다!!!!! 헠헠

그래서 ㅠㅠ 뒤늦게라도 관리를 해보자 싶어 허겁지겁 산 제품. ㅋ 

3주 써 본 결과, 주름개선이 있는 줄은 잘 모르겠는데 (...) 확실히 얼굴이 뽀송해지고 모공이 살짝 축소된 것 같다. 내 피부가 되게 각질이 드릅게 많고 (...) 건조해서 화장하면 1000% 뜨는데 ㅋㅋ 암튼 이 화장품들 쓴 뒤로는 좀 나아졌음. ㅠㅠ


이건 수분 크림!!

수분 크림이지만, 굉장히 뭐랄까 유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것 같은 질감이다. 표현을 하자면 살짝 끈적하고 매트한 스타일인데, 건성에게는 정말 괜찮은 제품인 듯. 지성이 쓰기에 안 좋은 건 아니지만 살짝 끈적한 질감을 안 좋아하는 분들은 패스!!

아침 저녁으로 꼬박 꼬박 발랐더니 피부가 많이 쵹쵹해졌다. ㅇㅇ 이거시 내 피부란 말인가?! 예전의 그 하얀 각질 떠돌던 그 피부는 대체 어디로? ㅋㅋㅋ (좀 씻어 인간아 ㅉㅉ)


맨 왼쪽에 있는 건 얘네 사니까 딸려온 미스트. 레몬향 나서 좋긴 하지만 왠지 미스트는 좀 찝찝해서 잘 안쓰게 된다. 그래서 난 이걸 방향제로 쓰고 있다는게 함정.... =ㅗ=;; 미스트야 내가 많이 미안해....(또르르)


생전(?)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였는데 홈페이지 가보니 막 수량이 없대. ㅋㅋㅋ 품절크리!! 입소문이 났나? 나만 몰랐네 또 ㅋㅋ

가격이 생각보다 싸다. 

리스토어링 타임 세럼이 약 10,500원. 리치 모이스트 수딩 크림이 12,500원 인데, 이 브랜드는 가끔 세일을 많이 들어가니 그 때 사면 대박! 1+1 같은 것도 막 하더라고? ㅎㅎ

보통 수분 크림이 약 2만원에서 3만원 돈 줘야 되는 걸 생각하면 싼 편이긔. 45ml 라서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서 놀람 ㅋ) 빨리 쓰겠구나 싶었는데 지금 약 3주 정도 썼는데 1/3 가량 쓴 것 같다. 한 통 사면 두달~ 두달 반 정도 쓸 듯. 헤헤

세럼은 용기가 불투명해서 양이 얼마나 남았나 확인하기가 좀 힘들긴 한데, 얘도 비슷하게 쓸 것 같다. 

한 달 더 써보고 확실히 피부가 괜찮은 것 같으면 다음에 또 질러야지! 순하고 괜찮은 제품인 듯. ㅇㅇ



홈페이지 가보고 싶으시면 클릭하셈! -> KALIRS 

posted by Run&R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