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

Recent Comment

  • total
  • today
  • yesterday

Notice

2011. 7. 31. 14:27 꺄아악


1981년 11월 6일 생.
184cm 78kg. (키는 좀 아닌 것 같은데. ㅎㅎ)
B형.
1남 1녀 중 장남.

네이년에서 검색해보니까 이동욱씨 미투데이가 나오길래 들어가봤더니 ㅋㅋㅋ 생각보다 성격이 좀 쾌할한 것 같음.
물론 인터넷상의 모습과 현실(?)과는 다르겠지만 그냥 글만으로 느껴지는 모습으로 보면.

원래, 내가 저렇게 쳐진 눈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동욱씨는 쳐진 눈이 매력적인 유일한 사람. (개인적임;;;)
그래서 어느 정도 호감은 있었는데 마이걸 때도 재미있게 봤고. 근데 생각보다 잘 안뜨네...
목소리도 좋고, 얼굴도 잘생겼고 몸도 좋은데!!!! 뭔가 확!!! 와닿는 그런 매력이 없는 걸까?!
배역을 좀 멋지구리 한 걸로 잘 맡으면 확 뜰 것 같은데 아쉽다. ㅎㅎ
나야 뭐 뜨건 안뜨건 그냥 혼자 조용히 좋아할 뿐이지만.

으아~ 그나저나 이번에 여인의 향기에서 왜 이렇게 멋지게 나오는겨. 하악하악 //ㅁ//
우선 사진부터 감상하시졍. //ㅁ//



(이동욱씨 미투데이 펌 ㅋㅋ 저 등짝 좀 보소.. //ㅁ// 어이쿠... //ㅁ//)

하악하아가하아ㅏㅏ하배저히ㅏ버ㅣㅑㅣㅁ냗히버짇히ㅚ
하아ㅏ하아나ㅣ밪더ㅣㅏ허ㅣㅓ...

이 멋진 몸매! 샤프한 턱선! 앵두같은 입술! 끄앙!!!!!!!!!!!!!!!!!!!!!!!!!!!!!!!!!!!!!


너무 아름다워서 눙물이 나.......................... ;ㅅ;....

....
아무튼, 이동욱씨 보는 재미로 여인의 향기 닥본사 하고 있는 중입니다. //ㅁ//)b !!!
(물론 선아언니 연기도 좋지만영. ㅎㅎ)

이동욱씨 키가 184라는데 ... 키가 커보이시긴 하는데 정말 그렇게 크신가?! ' ㅁ'??
몸은 정말 말라보이신다. 근육땜에 더 그래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옆으로 보면 허리가 정말 가늘어서.....  여자인 내가 부끄러워짐... ㄱ-........ 제길.... 나도 빨리 살을 빼야............. ;ㅅ;

크으~ 남잔데도 입술이 너무 이쁘시다. 여자인 내 입술보다 더 촉촉해보여.
항상 볼때마다 입술먼저 보게 된다. ㅋㅋㅋㅋ 쪽♥ (멋대로 뽀뽀... -_-...)

무.엇.보.다...
내가 이동욱씨에게 하악 거렸던 그.이.유!!!!!!










이 잘록한 허리, 골반과 함께 저 배렛나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좆타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유난히 배렛나루에 약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을 보고 도저히 버틸 수가 없었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기랄 배렛나루 마저 섹시하다니!!!!!!!!!!! 이동욱 네 이놈!!!!!!!!!!!!!!!!!!!!! (이라고 쓰고 옵화라고 읽는다.. //ㅁ//)
아앙~ 나 오똑행 //ㅁ// 저 사진을 보고 그만 흥....분...............을................ //ㅁ// 흐앙-
저 배렛나루를 쓰다듬고 싶다며..... 보통은 키스하고 싶다고들 하는데 난 동욱짜응 배렛나루에 뽀뽀해주고 싶어 미치게뜸... ;ㅅ; (이동욱씨 왠지 움찔하실듯...큐큣-)
아 동욱옵화, 날 변태나 스토커라고 생각하진 말아줘요 //ㅁ// 상상만 한다규, 상상만. //ㅁ//
크엉 ;ㅅ; 넘 좋당♥
이동욱씨의 몸은 딱! 내가 이상형으로 생각하던 그런 몸임. (좀 마르긴 했지만. 여기서 배가 좀 더 튼실하게 나와주면 더더더더욱 이상형!!!)
난 어깨근육을 참 좋아라하지만 복근은 신경안씀;; 복근은 없고 배가 나와도 된다능. ㅋㅋㅋ
아~ 저 둥글고 각진 어깨를 보라~ 자꾸 쓰다듬고 싶어지잖아...어쩔거임... ;ㅅ;
이동욱씨... ㅠㅠ 우리 언니랑 동갑이네... ㅠㅠ 더 친근하당♥ (.....)
하아하아................. 게다가 B형이야............... //ㅁ// 더 좋아진당...(남자 B형 좋아함 ㅋㅋ)

게다가 나 남자가 살짝 달라붙는 니트 입는거 되게 좋아하능데... //ㅁ//
어제 동욱짜응이 그거 입고 나와뜸.. //ㅁ//
요거..

(이동욱씨 미투데이 펌 ㅋㅋㅋㅋ //ㅁ//)

아 이뽀... 섹시해...좋아................................. //ㅁ//



암튼 참 요근래 이동욱씨 때문에 햄볶고 있는 중임...(...)
오늘 바로 저 샤워씬!!!이 나오는 날이지롱!!!!!!!!!!!!!
케배쟈ㅓ히ㅏ비자ㅓ대햐ㅓㅗ케케케 배ㅑ저ㅗ히ㅏ버지다ㅓㅗ //ㅁ// 꺅!
빨리 10시가 되라! 하하하하하하하하하! + ㅁ+)/


[+]
이동욱씨 미투데이 : http://me2day.net/actor_wook/
ㅋㅋㅋ
posted by Run&R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