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

Recent Comment

  • total
  • today
  • yesterday

Notice

2013. 2. 17. 19:32 먹었다


음화화화화! 후하하하하!! 드디어 사 먹었긔!!!! 코스트코 레드벨벳 컵케이크!!! 꺗♡

가격은 위에 써 있으니 ^^ 정말 싼 가격이다. 저렇게 큼직한 6개 컵케이크가 무려 만원이라니. ㅎㄷㄷㄷ 케이크 한 개의 크기가 보통 일반 컵케이크 가게에서 파는 것의 약 2.5배 정도의 크기다. ㅎㄷㄷ 위에 사진 보면 알겠지만 올려진 크림이 엄청남. ㄷㄷ 씹다보면 서걱서걱 거리면서 설탕이 씹히는데 그 맛에 내가 컵케이크를 먹는 거거덩!! 꺗 ㅠㅠ)b 크림도 빵도 커서 한 개 먹고나면 생각보다 엄청 배부름. ㅋ



사자마자 박스 포장하는 곳에 서서 한개를 우걱우걱 먹는데, 빨리 먹어치우고 싶은데 생각보다 커가지곸ㅋㅋㅋ 빨리 먹을 수가 없더라긔. ;ㅅ; ㅋㅋㅋ 근데 거기서 먹었을땐 사실, "응? 내가 생각했던 그 맛이 아닝데.. ㅠㅠ" 해서 좀 실망해가지고 언니한테 미안했다. ㅠㅠ (언니가 사주심 ㅋ 양심없는 나란 녀자 ;ㅂ;)

근데, 집에 와서 다시 하나를 포크로 야금야금 먹는데, 우왕? 마, 마시써!!! >.<;;;; 아까 코스트코에서 서서 먹은거랑 다른 맛이 나는 건 뭔짘ㅋㅋㅋㅋ 암튼 정말 맛있게 먹었다. 크으- 정말 달고 빵도 부드럽고 아앙 ㅠㅠ 점점 사라지는게 아까웠을 지경임ㅋ

엄마아빠도 한 조각씩 드리라고 언니가 그랬는데 ㅋㅋㅋㅋ 엄빠는 달다고 절반 이상을 남기심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남기실 거라고 예상은 했지만..우헤헷 (점점 식탐이 늘어나는 나란 아이...) 엄마가 살찐다고 잔소리 하실까봐 아빠가 남긴 걸 몰래 가져와서 미친듯이 흡입(..자랑이냐!!!) 우헤헤헹... 암튼 맛있다. 맛있어! ;ㅂ; 

내 최종 꿈(?)은, 뉴욜크~ 뉴욜크~ 에 가서 매그놀리아 컵케이크 사먹는게 레알 쿰인데 ㅋㅋㅋ 거기가서 꼭 먹어봐야지!

크기는 물론 저 컵케이크의 1/2 정도지만 가격은 대략 4달러 정도 하더라고. ㅇㅇ 내가 언제 뉴욕에 가게 될지 알 수가 없지만은 (대략 5년이 넘어야 되지 않을깤ㅋㅋ) 어쨌든 그때까지 있었음 좋겠다 매그놀리아 ㅇㅇ

(코스트코 컵케이크 시식 리뷰가 어째 매그놀리아로 결말을 맺는 건지 알수는 없다만 -_-;;;)


하아 ............. 달고 달고 촉촉하며 달달한 레드벨벳 컵케이크 시식후기였습니당. 데헷☆

posted by Run&R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