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

Recent Comment

  • total
  • today
  • yesterday

Notice

2012. 11. 3. 12:46 택배다


*** 사진은 모두 세티즌에서 퍼왔습니다!!! ***



저번 달에 구입한 옵쥐의 리뷰를 이제서야... 라지만 딱히 리뷰랄 것도 없다. 뭐 검색해보면 훌륭한 리뷰들이 많기 때문에 ㅎㅎ 'ㅅ'*

내가 샀을 땐 블랙이 물량이 없다고 해서 걍 화이트로 구입했다. 옵쥐는 블랙이 간지!! 라는 평이 많은데 막상 써보니 화이트도 괜찮다. 아무래도 블랙이 뒷판이 좀 더 고급스러워 보여 그런 것 같다. ㅎㅎ

다만 ㅜㅜ 블랙이건 화이트건 앞면은 다 검정으로 되어 있어서 좀 아쉽. 일본판은 흰색은 앞면도 흰색이던데. 한국도 그랬으면 좋았겠지만 뭐 이미 산 거 어쩌겠냐능? ㅋㅋ 그래서 범퍼도 걍 블랙으로 구입. 뒷판은 솔직히 ... 저 4쥐 엘티이 때문에 보고 싶지 않음. (망할 스크!)


암튼 약 3주간 써 본 사용기는 조으다 조으다(...)임. -_-;;;

일체형 배터리라 다들 GG (응?) 하던데 나는 갤탭을 사용했던 1인. -_-;;; 그래서 그런지 괜찮았다. 엘티이를 사용해서 인터넷 등을 하면 와이파이를 이용할 때 보다 배터리가 더 빨리 사라진다는게 함정이긴 하지만 어쩔 수 없지. ;ㅅ;

뭐 SKT LTE 야 좆망(...)인 건 다들 아실테고. 빠를 땐 빠르지만 느릴 땐 먹통이란다. (... ㅅㅂ)

일명 '지어폰'으로 불리는 쿼드비트 이어폰은 사실 내가 막귀라 그냥 좋음. ㅋㅋㅋㅋ 막귀는 이래서 좋다능. 저음이 약하니 뭐니 그런거 없다 걍 좋음. 칼국수 면발이라 잘 안 꼬이는 것도 좋고. (다만 흰색이라 때가 금방 탐. -_-;;) 그러나 기본 이어팁이라고 해야 되나 고무고무 있잖음. 그게 좀 심하게 흐물거려서 좀 더 딱딱한 팁으로 교체해줬다. 교체하니까 좀 낫네. 


액정이야 말할 것도 없고 쨍하고 화질 굿굿 다 좋은데, 좀 안타까운 건 자체 밝기 조절 기능에서 온도 설정이 너무 낮게 설정이 된 게 아닌가 싶음. ㅜㅜ

조금만 핸드폰 발열이 심하다 싶으면 밝기가 알아서 조정 됨. (화면이야 내가 원래 60퍼 정도로 놓고 써서 상관없는데 영상 볼 때가 좀 짜증남 ㅜㅜ) 이거 엘지가 좀 펌웨어 업글 좀 넣어줬으면 하는 바람임. ㅜㅜ 너무 심해 징쨔 짜증 지대로당~ (...)

터치감은 와우! 신세경! ㅜㅜ)b 갤탭 쓰다가 넘어와서 그런지 더더욱 터치감이 아주 그냥 죽여줌. 지금은 필름을 씌웠지만 필름 쒸우기 전에 쌩폰으로 썼을 때 타자를 치는데 너무 부드러워서 막 흥분할 뻔(...). ㅜㅜ 캬캬 뭐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아무래도 갤탭 7인치(...) 쓰다가 넘어와서 그런지.. ㅜㅜ 후후...


상단바도 내가 원하는대로 편집 가능한 것도 좋고, 멀티포토도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고 자잘한 기능들이 있어서 더 좋다. 아무래도 여자다보니 이런식의 꾸미기 기능이 좀 좋음. ㅎㅎ 아이콘도 내 맘대로 다 바꾸고. 꺄-

그치만 폰트를 내 마음대로 설정할 수 없는게 아쉽다. 갤탭 쓸 땐 apk 파일만 구하면 설치가 가능해서 잘 사용했는데 옵쥐는 그게 막혀있는 듯해서 많이 아쉽다능. ㅜㅜ 후후...


카메라에 관해서는 분명 1300만 화소이긴 하지만 화소가 높다고 카메라 성능이 좋은 건 아님. ㅜㅜ 물론 누가 찍느냐에 따라 달라지는게 사진이긴 하지만 ㅜㅜ 좀 아쉽다. 

셔터 속도는 나름 만족하는데, 해상도가 높을 수록 속도가 아주 약간씩 느려지긴 함. 그래도 내 기준에선 빠른 편임. 

접사도 어느 정도 괜춘하고. 색감은 약간 아주 약간 물빠진..색감이 아닌가 싶긴 한데 뭐 그래도 좋음. ㅋㅋㅋㅋㅋ 


신기한게 마이크가 위아래로 달려있어서 좋은 듯? 목소리 전달이 잘 되려나? 그치만 비올때 조심해서 사용해야 겠다능. 저런 구멍으로 비가 들어가 망가지는 경우가 많다고. ㅜㅜ 헉.... ㅜㅜ


근데 쓸데없는 기본 어플이 왜 그렇게 많은지!!!! 진짜 사용안하는 것들은 죄다 '사용중지' 시켜놓긴 했는데 그래도 영 찝찝하다. 아놔. 뭐 이리 쓸데없는게 많은 건지. ㅜㅜ 그래도 이렇게 사용중지라도 시킬 수 있게 해줘서 고맙다. 갤탭 쓸 땐 그런 기능도 없었다우... -_,-;;;




우왕. 이렇게 옵쥐 리뷰가 끝났습니다. (...)

네. 뭐... 그냥 다 좋다. 아껴서 2년 동안 (혹은 더 오래!) 잘 써야지. 2년 뒤엔 또 어떤 스마트 폰들이 생겨 있을런지.....

posted by Run&R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