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

Recent Comment

  • total
  • today
  • yesterday

Notice

2012. 10. 20. 23:42 써봤다

옵티머스 G 를 질렀스무니다. -_-;;; 화이트로 질렀스무니다. 사람이 아니무니다(????)


(줄여서) 옵쥐를 샀다. 갤탭으로 통화를 하는 것에 지쳤고 (첫 스맛폰인 시리우스도 갖고 있지만 이 아이는 망가져서 터치가 안 먹음 ㅜ) 생각보다 무거워서 은근 부담되기도 했고. 

그러던 중, 우연히 본 LG의 옵티머스 G. 보는 순간, "이거다" "하쿠나 마타타!!(맞나?)" "할렐...아니 관세음보살!!!" "심봤다!" "가능고야~"

-_-..... (실은 아이폰5 하고 갈등 아닌 갈등을 겪긴 했지만 아이폰5 기다릴 자신이 없어서 -_ㅜ) 그리하여 내 손에 들어오게 된 옵쥐.


써보니 와~ 신세경.... 아니 신세계다! 갤탭을 쓰던 2년 사이 스맛폰은 참 많은 진화를 하였구나. 후훅 ㅜㅜ (<-;;;)

그 중 가장 큰 변화는 순정 브라우저에 있겠다. 하긴, 내가 그 동안 써 본 스맛폰이 시리우스와 갤럭시 탭이 전부니 신기방기 할 수 밖에. ㅎㅎㅎㅎ 


제일 좋았던 기능은 설정에 들어가서 바꿀 수 있는 건데 바로 '구글 실험실' 탭에 있는 기능이다.

아래 사진을 보면 순정 브라우저를 들어갔을때 위에 알림바(상태바)가 보이는 걸 알 수 있다. 그러나 설정에 들어가서 '전체화면' 설정으로 바꿔주면 인터넷 사용시 저 알림바를 안보이게 설정 가능!!!! 




화면에서 메뉴버튼을 클릭하면 아래 사진 처럼 어떤 목록들이 쫙~ 펼쳐지는데 여기서 젤 아래에 있는 '설정'으로 들어가자.



그리고 구글 실험실을 클릭!!


들어가보면 1. 퀵 컨트롤2. 전체화면 이 자리잡고 있다.

우선 2번이 내가 위에서 말했던 알림바(상태바)를 없애주는 기능을 설정하는 부분. 체크를 해주면 기능이 작동되고 체크를 해제하면 알리바가 있는 상태로 인터넷 사용. ㅇㅇ

그럼 1. 퀵 컨트롤은 무엇이냐!!!!! 뭐 이건 검색 해보면 더 쉽게 알 수 있는 건데 -_-;; ICS를 지원하는 기종에서 업그레이드 된 것 같다능.

암튼 이 기능을 사용하게 되면 화면에서 URL 입력 창이 사라지고 아래 툴바가 사라진다요.


이 아래 사진이 저 두 기능을 모두 다 사용했을때의 사진. 위에 알림바 없음. 아래 툴바 없음. ㅇㅇ



아래 사진이 저 두 기능을 해제했을시의 상태. 위 알림바 나옴. ㅇㅇ 아래 툴바 사용 가능. (저 툴바는 내가 올린 상태고 내리면 아주 살짝만 보임 ㅎㅎ) 




자, 그럼 다시 1. 퀵 컨트롤 사용 체크! 를 했을때 뭐가 좋으냐 하면! 바로 요 아래 사진처럼 된다능거~~

손꾸락을 음 화면에 대고 지긋이 누른다는 느낌으로 (그니까 지문을 찍는다는 느낌으로!) 살짝 눌러주면 저렇게 화면에 나타나게 되는데 (단 저 파란것(...)이 나타났을때 손가락을 떼면 다시 사라짐. 그러니까 눌렀을때 나타나면 저 상태에서 원하는 쪽으로 손가락을 슉슉 이동하세영. ㅋ)


오른쪽 위에서부터 설명하자면~

+ 표시 있는 건 - 새창 열기

숫자1 표시 되있는건 - 열려 있는 창 확인 (창이 2개면 숫자가 2로 바뀜)

지구본 표시는 - URL 입력 창 뿅! 나타나게 하기!

북마크 표시야 아실테고~

젤 밑에 점점점은 - 메뉴 버튼을 눌렀을 때와 동일한 기능임. ㅇㅇ



위에 사진 보다가 눈치챈 분들도 계셨겠지만~ 네 그렇네요. '시크릿 모드'도 지원합니다. 크롬 처럼요~

아무래도 구글에서 만든 애라 그런지 써있는 문구도 상당히 비슷. 게다가 모자 쓴 애(...) 모습은 거의 흡사 -_-;;;


위에 창은 그냥 일반 창, 아래 창은 시크릿 모드 창. 감시 제대로 하게 생겼죠? ㅋ


무서운 녀석. 저렇게 감시해대고 있으니 좀 껄끄럽네요 ㅋ -_-;;;





마지막으로 아래 사진 두 장은 '구글 실험실'의 목록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와 사용한 경우의 차이입니당. ㅋ

아무래도 전체화면 쪽이 좀 더 많이 보여지네요.... 후 여기까지 입니다...... 

긍데 나 왜 갑자기 존댓말을...?! -.-;;;;



후후후 ICS 로 업글 되고 나서부터 이렇게 순정 인터넷이 많이 좋아진 것 같다. 사실 뭐 이런 쪽은 잘 모르겠고 -_- 어쨌든 결론은 순정 인터넷이 참 많이 좋아졌구나~ 라는 것. 더 좋은 기능 중에 하나는 바로 '종료' 버튼이 생긴 것.


갤탭 쓸땐 걍 홈버튼 으로 끈 뒤에 작업관리자 들어가서 일일히 종료 버튼을 눌러줬었는데 이젠 인터넷 하다가도 한 방에! 끌 수 있다!! 으헝헝 ㅜㅜ 좋아요 좋아요*1000000 ㅋㅋㅋ

아니면 열려있는 창 눌러서 창을 꺼버려서 종료시키는 방법도 있긴 함. ㅋ 그치만 종료버튼이 더 좋네요. >.<


3G 쓰다가 4G 쓰니 더더욱 신세경이다. 후후. 정말 포쥐 쓰다가 쓰리쥐로는 못간다- 라는 말이 사실이었근영. 난 그냥 사람들 포쥐 쓰게 하려고 구라치는 건 줄 -_-;;;

직접 써보니 알겠다. 속도가 달라. 마이 달라... 나 진짜 쓰리쥐 쓸 땐 마켓에서 뭐 다운받는 거 1분 걸리는게 당연한 건 줄 알았음. (용량 좀 큰 거 받을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근데 아무래도 배터리는 더 빨리 닳긴 하다능... ㅜㅜ 그래도 개만족 중. ㅋ


역시 난 .... 안드로이드가 편한 듑. 아직까진. ㅎㅎㅎㅎ 간단한 옵쥐 리뷰로 만나요 안녕~ (...)

posted by Run&R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