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

Recent Comment

  • total
  • today
  • yesterday

Notice

2012. 8. 19. 16:50 꺄아악

안녕하십니까. 하하하 댄디컷과 블럭컷을 좋아하는 녀자(...) Run 입니다~ ^.^

..................

잡설은 집어치우고 내가 이 포스팅을 쓰게 된 이유는 걍... 이런 머리스타일을 한 남자가 끌려서 랄까. -_- 딱히 별 뜻은 없다.

내가 어릴적부터 좋아했던 남성의 머리스타일로, 아마 이게 가장 기본적인(?) 머리스타일이 아닐까 싶긴 한데 내가 남자가 아니니 잘 모르겠긔. -_-;;;

이런 머리를 하고 지나가는 교복 입은 고딩들을 보면 나도 모르게 눈이.... 쿨럭...... -_-;;; 벼, 변태는 아님니돠. (...)

그럼 우선 사진 감상을 하도록 하죠. 'ㅅ'.


>> 코디쨔응을 뚫어지게 바라보는 현빈짜응. 저런 눈빛을 받으면 어떤 기분일까. 'ㅅ'*


>> 저번에 포스팅 했던 모델 랭킹 1위 션 오프리. 이 친구는 보통 이마를 까고 찍은 사진이 많긴 함.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진. 핡...

>> 나의 지구를 지켜줘에 나오는 시온. ㅜㅜ 엉엉 내가 좋아하는 머리야. 엉엉엉 ㅜㅜ 싸나운 눈빛까지 매력만점!


>> 부드러운 미소의 신하균. 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머리스퇄야!

>> 예전 남자 모델 랭킹 1위 마티어스 라우리드센. 사실 션 오프리보다는 이 친구가 좀 더 내 취향이랄까요. ㅋ


>> 뭐 원빈 쨔응은... 말 안해도 다 알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머리 스탈을 했근영 ;ㅅ;


>> 내가 좋아하는 머리스타일 중 가장 완벽에 가깝게 하고 있는 인피니트 엘. 하악하악하악하악....



사실 난 댄디컷과 블럭컷의 차이를 잘 모른다. -_-;;; 그냥 지식인에 쳐보니까 저렇게 나오더라규. -_-;;; 후후............

어쨌든 다 멋있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머리스타일을 한 인피니트 엘 군과 나의 지구를..에 나오는 시온은 그저 보는 것만으로도 캐흥분. 하악하악하악하악....  눈썹을 가릴정도로 무겁게 내린 앞머리와 깔끔한 헤어정돈. 으엉 넘 멋지잖어!

으윽 ㅜㅜ 저런 머리가 잘 어울리려면 광대뼈가 많이 튀어나오면 안된다능. 둘 다 얼굴형이 참 이쁜 걸 보면 알 수 있다능. 껄껄....


호감이 없다가도, 저런 머리스탈로 뙇! 하고 나타나면 나도 모르게 콩닥콩닥 거림. ㅋㅋㅋㅋ 뭐여 이건.. -_-;;;

연예인들 중에는 대부분 이런 스탈 하는 것 같긴 한데... 일반인 중에는 잘 못봤다. 내가 안돌아다녀서 그런가? -_-;;;;;;;;;;;;;;;;;;;;;;

내 머리카락은 좀 굵어서 가는 머리카락을 좋아하는데, 남자들 머리카락이 오히려 내 머리칼 보다 가늘더라. ㅋ 뭥미..-_- 짱나.

남자들 머리카락 사이로 손가락 넣어서 쓰담쓰담 하는 걸 좋아하는데 지금은 그럴 남자가 없ㅋ엉ㅋ.....끄악- ;ㅅ;

그래서 언젠가- 나에게 남친이 생기면 제일 먼저 하고 싶은 일 첫번째는 바로 머리카락 사이로 손가락 넣어서 쓰담거리기 임. ㅋㅋㅋㅋ

껄껄껄.. 물론 어느 정도 스킨쉽이 진행된 뒤에 시도해야져. 사귀자마자 시도하면 아마 죽빵 맞을 듯. ^.^....


크흠. 암튼... 언니한테 메일로 뭐 좀 보내주다가 심심해서 포스팅 해봤긔...... 

posted by Run&R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