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

Recent Comment

  • total
  • today
  • yesterday

Notice

2012. 8. 17. 15:20 보았다/만화&웹툰


와. 대박. 이거 왜 이제야 봤지? ㅋㅋㅋ 

사람들이 재미있다 재미있다 할 땐, 다 이유가 있는 법이긔. 뭐 간혹 취향에 안맞을때도 있긴 하지만. ㅎㅎ

치즈인더트랩은 다행히 내 취향에 잘 맞았고, 무려 6시간만에 정주행 완료ㅋ

우앙 ㅜ 일주일 1회 연재라니 으으... 못참겠어!!!


주인공 세명의 간단 프로필. 순끼 작가님 블로그에서 퍼옴여. ㅇㅇ >> 작가님 블로그 http://blog.naver.com/soonkki



여주인공 홍설이 학교에 복학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담은 얘기로, 나오는 사람들이 대부분 다 잘생겼고 이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엇보다 주인공들이 참 미남미녀라 보는 재미가 있음. ㅋ 엌ㅋㅋㅋㅋㅋ ㅜㅜ

현재와 과거를 왔다갔다 하지만 헷갈릴 염려는 없다. 현재는 흰색 배경으로, 과거는 검정색 배경으로 나오기 때문.

유정이 과거에 홍설을 대하는 태도가 현재와 다른 점에 대한 이유도 2부로 들어서면서 조금씩 나오기 때문에 흥미진진!!!

내 타입, 백인호도 더 많이나오공. 키힛 좋아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


>> 왼쪽부터 백인호, 홍설, 유정. 이 세사람이 나올때마다 아주 흥미진진 긴장 백배!!!


어떻게 보면 또 여자 하나에 남자 둘이야? 헐, 너무 뻔하다 징쨔! 라고 할 수도 있는데 ㅋㅋㅋㅋㅋ

그냥 이 만화보면 그런 말 안나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많은 부분이 감춰져 있고, 백인호와 유정이 대체 과거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도 자세히 안나왔공. ㅋㅋㅋ

꼭 연애 웹툰이라고 볼 수는 없는, 과연 이 사람들, 만화의 끝엔 정신을 차릴 수 있을까- 뭐 이런 생각하면서 잘 보고 있음돠. ㅋ


난 이걸 뒤늦게 봐가지고 이 만화가 보이스 웹툰이라는 것으로도 나온 걸 몰랐는데 작가님 블로그 갔다가 알게 되었음.

보이스 웹툰 1,2 로 나온 것 같은데 성우분들 목소리 들으니 뭔가 오그리토그리 하긴 하지만 생각보다 목소리 캐스팅 좋은데요?

특히 주인공 삼인방은 내가 생각했던 목소리 그대론데. 헐 대박.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백인호 목소리까지 존나 멋져 힝. ;ㅅ;

돈이 엄써서 (...) 사진 못하겠지만 그래도 구입하고 싶다. 으앙- ㅜㅜ 

걍 단행본이나 구입해야 할 듯. 우히힛- 이쯤에서 작가님 블로그에서 퍼온 보이스웹툰 2 예고편 투척!! 





작가님이 대략 150화 전후로 생각하고 계신다 했능데..1,2부 합쳐서 대략 지금 100화 정도는 넘었으니 이제 약 50부 정도 남았근영. 캬...

3부가 마지막이 될 듯 한데. ㅜㅜ 끙...

이거 드라마로 나오면 대박일텐데 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문제는 완존 미남 미녀로 캐스팅 해야 된다능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 막 김범 얘기하던데, 나는 유정 역할에 송중기가 어울릴 것 같다능.  ㅋㅋㅋ 그냥 좀 예의바른 미소 ㅋㅋㅋ 도 날릴 줄 알면서 은근 싸늘한 표정 잘 할 것 같긔. 완전 소름. ㅋ 

나머진 모르겠다. ㅋㅋㅋㅋ 암튼 이거 드라마로 나와주면 완전 콩닥콩닥 거릴 듯. 흐흐... +ㅅ+...



posted by Run&R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