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

Recent Comment

  • total
  • today
  • yesterday

Notice

2012. 8. 15. 22:31 보았다/그 외

따로따로 포스팅 하기가 귀찮아서 (...) 그냥 붙여서 포스팅 하는 의지. ^^. 의지의 천재에게 박수를 주세요!! 짝짝!! (...)

킁 ㅡ_ㅡ;; 요새 재미있는 드라마가 많다. 귀차니즘도 강하고 강렬하게 꽂히지 않는 이상, 본방사수는 잘 안하는 성격인데 요즘 유일하게 본방사수 하는 드라마가 있어서 소개하려 한다. ㅋ


# 응답하라 1997 - 케이블 tvn 채널.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영. 총 16부작. 



와. 뭐 이런 드라마가 다 있지? ㅋㅋ 뉴스에 오르락 내리락 할땐 딱히 별 생각이 없었다. 유인나 지현우가 나왔던 tvn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때처럼 처음엔 흥미가 안갔던 것. 

그런데 언니가 이 드라마를 다운받아 본 걸 우연히 보게 되었고 나도 한 번 봐볼까 싶어서 보게 된건데. 헐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으다 조으다, 재미져 재미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투리가 이렇게 맛깔나고 구수하고 막 따라하고 싶어지고 막막막 암튼 막막막 들으면 멜랑콜리해지는 기분인지 몰랐엉! >ㅅ<

나도 부산에서 태어나긴 했지만 너무 어릴때 올라와서 사투리는 전~혀 못쓰는데 이걸 보고 있으면 괜히 사투리 강습을 받고 싶은 지경임. 

게다가 여기 나오는 배우들 연기가 너무 좋아서 몰입도 쫭임. ㅋ 특별한 유명 배우가 없음에도 믿고 보는 드라마 랄까. 오히려 발연기니 뭐니 주구장창 떠들어대는 공중파 드라마 보다 훨 나음. 아 유명 배우 한 명 있근영 성동일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주연배우인 서인국과 정은지는 이 드라마로 확! 떠버렸고, 다른 배우들도 인기를 얻고 있는 요즘.

개인적으로 와 이 배우, 왜 몰랐지? 싶은 배우가 있는데 바로 극 중에서 방성재 역을 맡고 있는 이시언씨와 강준희 역을 맡고 있는 인피니트 호야씨.


                                                        


이시언씨는 1982년생으로 부산 출신이다. 이렇게 코믹한 연기를 지대로 해주는 배우를 매우 엄청 굉장히 좋아하는데 이 분이 바로 그런 배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동일씨도 물론 코믹한 연기를 잘해주시지만, 이시언씨도 만만치 않다. 와 ㅋㅋㅋㅋ 진짜 깨알같다능 미챠! ㅋㅋㅋㅋ


인피니트 호야씨는 1991년생으로 창원 출신이다. 이 친구를 응답하라에서 처음 봐가지고 나는 신인 배우인 줄 알았다능. 근데 알고보니 그룹 인피니트 소속 가수였다니. -_-;; 하하..

인피니트에서 아는 가수라곤 잘생긴(?) 엘 군 밖엔 몰랐다능. 엘 군도 잘생겼지만 호야 군도 잘생겼네요. 허허... 게다가 연기도 잘하고... 허허 거 참... 맘에 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야 군을 좋아하게 된 계기는 아무래도..그쵸..네... 극중에서 '누군가'를 좋아하는데 괜히 응원해주고 싶어졌................ ㄱ-

후후.... 그냥 그렇다고요. 응원..합니더... //ㅅ//


응답하라 1997. 그외에도 이 드라마가 이렇게 반응이 좋고 매력적인가에 대한 이유는 많다. 무엇보다 추억을 자극하는 옛날 노래나 소품들. 오죽하면 언니가 양파 노래 '애송이의 사랑'을 듣고 있다가 갑자기 노래방이 가고 싶다고 말했겠는가. -_-;; (우리 언니 그렇게 쉬운 녀자 아니라능. 그렇다능..)

ㅋㅋㅋ 공중파 드라마가 아니라서 이런 퀄리티가 나올 수 있는 걸지도 모르지만, 개인적으론 좀 아쉽다. ㅋ 공중파에서 어느 정도의 시청률이 나오는지 좀 궁금한데 말이지. ㅎㅎ 뙇!!! 하고 터졌을 듯. 'ㅅ')b

참. 이건 종편 드라마가 아니고 걍 케이블 드라마입니다... 케이블 tv채널 중 하나인 tvn 이죠. 종편하고 착각하지 마thㅔ요. ^^+


응답하라 1997에 관련해서 재미있는 기사가 있어 링크를 달아본다. 클릭해서 꼭 읽어보세요. ㅋㅋㅋㅋ

http://10.asiae.co.kr/Articles/new_view.htm?a_id=2012080722290672506




# 신의 - 공중파 SBS 채널. 매주 월,화 오후 9시 55분 방영. 총 24부작.



월화 드라마는 골든 타임을 재방송으로 챙겨보고 있던 중이었다. 골든 타임을 본방사수 안하는 이유는 초반 방영 부분을 많이 놓쳐서 드라마를 따라가는데 좀 벅차가지고. ㅋㅋㅋ 그래서 다시보기로 복습해가면서 빨리 따라잡으려고 했는데 그게 쉽지가 않더근영. ㅋ

그러다가 이번주 월요일에 채널을 이리저리 돌리는데 류덕환이 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난 류덕환씨 하면 영화 천하장사 마돈나와 그림자 살인에 나왔던 배우로만 기억했었다. 우오앙 그런데 우오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짧은 한 컷에 나는 그만 반해버렸긔- //ㅅ// 비쥬얼은 집어치우고 그 발성! 그 연기! 그 눈빛! 헐 뭐임?? ㅋㅋㅋㅋㅋㅋ

기사 댓글엔 비쥬얼이 딸려서 안된다느니 말들이 많은데 사실 비쥬얼 되는 이민호씨 보다 (굳이 이렇게 비교할 필욘 없지만) 류덕환씨 때문에 신의 보기로 결ㅋ정ㅋ.

그리고 두 번째로 오랜만에 컴백한 김희선씨. 얼굴도 이쁘고 연기력도 많이 늘은 모습! 호오- 조으다 조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 번째!! 이 청년이 궁금하다. 


(사진 출처 - sbs)


오대만 역을 맡은 김종문씨. 

1988년생으로 데뷔는 2011년 종편 드라마 왓츠업. 오~ 완존 신인이군요!  좀 오바(?) 스럽긴 하지만 그래도 ㅋㅋㅋㅋㅋ

자꾸 이민호 옆에서 알짱거리길래 신경이 쓰였는데 보다보니 ㅋㅋㅋ 요녀석 귀엽다. 귀요미야. ㅋㅋㅋㅋㅋㅋ 우루룽 까꿍! (...-_...)

잘 부탁해요 종문씨~ 멋지고 귀여운 연기 잘 부탁합니더. ㅋㅋㅋㅋㅋ


2회를 보다보니 익숙하고 낯이 익은 얼굴이 보여 누구지 했더니....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출처 - sbs)


신기생뎐에서 아다모 역을 맡았던 성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창 신기생뎐 본방사수 할 때 아다모한테 꽂혔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느끼가 좔좔 흐르는 역이긴 하지만 ㅋㅋㅋㅋㅋ 그래도 얼굴을 보니 반갑근영. ㅋ 근데 자충 뒤집는 장면은 좀.... -_-;;;;;


주인공 이민호씨의 연기가 전 작품인 시티헌터랑 별반 다른게 없어서 좀 아쉽긴 하지만 뭐 이민호씨는 비쥬얼만 담당해줘도 고마우니깐영.ㅋㅋㅋ


참, 신의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탐나는 도다'를 그린 정혜나 작가님이 방송툰 형식으로 신의를 재구성해서 연재를 하고 있다.

아직 1화 밖에 안나왔는데 드라마 신의 하고는 약간 내용이 달라질 수도 있다고 하는데 왕 기대중.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체가 너무나 내 타입이라서 어쩌면 드라마 보다 이 웹툰을 더 좋아하게 되어버릴지도 ;ㅅ; ㅋㅋㅋㅋㅋ 

단행본으로도 나오면 정말 좋겠는데 아쉽게도 그럴 예정이 없다는근영. 아쉽긔.... ;ㅅ;

요 링크로 들어가시면 볼 수 있습니당. 'ㅅ')/ >> http://comic.sbs.co.kr/miniblog/main/blog_main.jsp?blogSeq=10000000124


암튼 이렇게 전 또 드라마 덕후가 되어 가빈다.... ;ㅅ;

지금 이걸 쓰는 와중에도 아름다운 그대에게를 보고 있긔.... -_-;;; 요상하게 아랑사또전은 안땡기네요. 그건 재방으로 챙겨야지. ^^ 훗.



posted by Run&R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