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

Recent Comment

  • total
  • today
  • yesterday

Notice

2012. 8. 14. 22:10 보았다/만화&웹툰


골든 데이즈 - 시게루 타카오.


그림체가 꽤(?) 내 타입이라 보았는데 완결인 8권까지 그냥 볼만했다.

과거로 타임슬립한다는 건 참 독특했는데 후반부터 갑자기 내용이 좀 이상해지면서 -_-;;;;

억지로 타임슬립에 대한 이유를 설명하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일본이... 전쟁에 대해서 자신들을 피해자.. 라고 말하는 것이 좀 거슬리긴 하지만 그냥 두 주인공의 사랑(?)을 지켜보는 것에만 집중한다면  그냥저냥 볼만하다. -_-;

★★  2009년 4월 리뷰.




사랑일까요? - 유타카 타치바나.


풉................................ 제목부터 유치하시다. -_- 사랑이 아니면 어쩔껀데~ 앙??? 

후 ............................... -_-

걍 간만에 뭐 볼거 있나 가봤다가 참 ^^ 정말 만화속 주인공처럼 생긴 여자 아이가 있길래 보게 된....

그림체는 상당히 정말 순정만화다!!!!!!!!!!!! 싶은 듯한 그림체. 눈 왕따시 만하고 존나게 날씬함. -_-;;;;;;;;;;

저 여자아이가 주인공인데 초반에는 머리가 길다. 나중에 머리 자름. 그 이유는 직접 보삼. -_-;;

 

음 내용은 대략 여자애가 누명을 쓴 채 왕따를 당하는데 갑자기 남자 전학생 2명이 뾰로롱 하고 나타나서리

저 여자애를 구해준다능?! 여자애는 고등학교로 가서 동성 친구를 사귀고 싶어하고?! 사촌 오빠도 춈 나오고?! 암튼 -_-

1권은 뭐 언제나 그렇듯 등장인물 소개에 바쁘다능.... -_-

그 전학생 두 명과 저 여자아이의 흥미발랄(멍미;;) 사랑 스토리가 될 듯 한디?

다 좋은데. 여자애 .... 맘에 안들어 -_- 마츠리 스페셜의 마츠리를 봐버려서 그런감... -_-

 

씩씩한듯 하면서도 백치미 존나 많고, 둔한 데다가 귀여운 척 하는 여자애는 정말 싫다..... -_-

뭐 재미없는 건 아닌데 (그냥저냥 봐줄만함. 괜춘함)....

여자애가 짜증나서 춈......................................................

오히려 남자분들이라면 오오옷~ 하며 재미있게 볼 수도??? 여자애가 상당히 귀엽긴 함. -_-;;;;;

뭐.... 2권을 봐야......... 아려나... -_-;;;

★  2009년 1월 리뷰.




카잔 - 가쿠 미야오.


이런 만화가 있는 줄도 몰랐는데 우연히 고르게 되었음.

무려 7권 완결인 정말 내 맘에 쏙 드는 만화!!! (난 정말 꼭 길어야 되는 스토리가 아닌 이상 짧게 끝나는 걸 선호함. -ㅅ-)

 

뭐 스토리는...

사실 1권만 봐도 대충 눈에 그려지는 -_-;;; 아...

카잔이 주인공이고, 엘시라는 납치된 여친(게다가 7권을 통틀어 몇 컷 나오지도 않는...)을 찾아 떠나는 모험 이야기.....

라지만 솔까 '모험'은 춈 아닌듯...

 

주인공 카잔은 꼬마아이... 그러나 그에겐 엄청난 비밀이!!!!

나도 그걸 보고 흠칫 했다능... 헐, 그래서 맨날 그 대사만 그렇게 읊었던 거냐!!!!!!!!!!

난 또 니가 허세가 든 줄 알았따능... -_- 짜식 진작에 말하지 그랬어 임마 ㅠㅠ (횽아 눈물 나잖니..이건 직접 보면 알게 될 거임 -_-)

 

어린데도 못하는게 없는 대단한 아이, 카잔. 그는 남들과는 다르게, 남들보다 빠르게!!!! 라는 슬로건을 가진듯 -_-...

그래서 그런지 아주 속전속결이다. 드라마 전개도 생각보단 빠르고. 호호...

대충 눈에 뻔~~~~한 드라마 이지만, 그럼에도 카잔이 감동을 주는 것은 아아.... 이 소년의 한결같은 마음 때문..

그 굳은 의지 때문에 아무리 유치하고 뻔한 결말의 만화 일지라도

'아흑흑 ㅠㅠ 카잔 넌 좀 짱인듯.. ㅠㅠ)b'

을 외치며 울고 말았던 것. (아 잠깐.. 눈물 좀 닦고... 아흑흑 ㅠㅠ)

 

아무리 만화라지만 이렇게 지고지순한 사랑을 보긴 드물었다.

무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 말할 수 없는 이 스포일러! 젠장 ㅠㅠ

암튼!!!! 만약 나라면 단박에 '아 ㅅㅂ 나 안해. -_- 살아있던가 말던가'를 외치며 살았을 인생인데 카잔이란 아이는 그리하지 않았네... (읭?)

무조건 카잔의, 카잔에 의한, 카잔을 위한 만화인 이 만화는 역시 제목도 '카잔'이다. (그래서 어쩌라는 겅미..)

쿨럭...

암튼 이 멋진 소년 카잔의 눈물나는 사랑이야기, 그리고 그의 굳은 의지와 함께 짧은 감동 여행을 하고 싶다면 추천.

유치할 수도 있으나, 짧다는 것에 그나마 위안을 삼으며- ㅠㅠ 

카잔, 넌 참 좋은 놈이야....

★★★☆  2009년 1월 리뷰.




마츠리 스페셜 - 요코 카미오.


줄거리

>> 하뉴 마츠리는 같은 반 꽃미남 모로카도를 짝사랑 중인 꽃다운 여고생이다. 그러나 방과 후엔 '허니 프린세스'라는 이름의 레슬러로 대변신한다. 심드렁한 경기 스타일과 백전백패의 화려한(?) 전적으로 인기 만점이지만, 마츠리는 지극히 평범한 고등학생이고 싶다. 마츠리의 소박한 소망은 어느 날 산산이 부서진다. 시비 걸던 불량배를 장렬하게 하늘로 날리는 모습을 같은 반 남학생 시게마츠 아라타에게 들키고 만 것이다. 마츠리의 투박함을 비웃는 인기남 모로카도와 마츠리의 힘과 기술을 우러러보는 레슬링광 아라타. 두 사람과 본격적으로 얽히기 시작하면서부터 마츠리의 일상은 더욱 더 '스페셜'해 진다.

 

옷? 만화책방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마츠리 스페셜'.

꽃보다 남자도 잼있었고, 캣스트릿도 괜춘해서 오오 이거 잼있겠는데~ 하고 골랐는디! 헐! 완존 짱!!!!!

오히려 꽃남보다 이게 더 내 스타일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 주인공 완전 매력있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1권 밖에 안나와서 뭐라 확실히 말할 수는 없지만 생각보다 재미있게 전개 될 것 같다능 ㅋㅋㅋㅋ

무엇보다 프로 레슬링을 다룬다는게 참 흥미로운 부분. ㅋㅋ

뭐 그거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루는 건 아니지만 ㅋㅋㅋㅋㅋㅋ

연애라인은 대충 잡힌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 과연 그렇게 될 것인가 생각하면서 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고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마츠리 스페셜~ 정말 스페셜한 만화책이라능~~~

★★☆  2008년 11월 리뷰.

 

posted by Run&R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