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

Recent Comment

  • total
  • today
  • yesterday

Notice

2012. 7. 23. 08:00 기타다


ASH(Archaic Sealed Heat).


원래 RPG 게임을 좋아하긴 하지만 항상 PC로만 해오다가 닌텐도로(?) 하려니 뭔가 어색어색열매를 먹은 듯한 느낌이 들었다. -_-.....

훗.  -_-...

어느 날, 언니가 컴퓨터를 하고 있어서 방바닥에서 뒹굴거리고 있다가 (..) 갑자기 눈에 들어온 닌텐도.

그러고 보니 닌텐도 안한지도 벌써 6~7개월이 지난듯염?? 내가 게임이나 하고 있을 처지가 아니지만(...) 그래도 온몸에 철판 깔고 닌텐도를 켰습니다. ^^ (감히 백수 주제에 게임을 시작하다니... ㄷㄷㄷㄷ)

그래서 시작하게 된 ASH, 현재 19챕터 하는 중. ㅎㅎㅎㅎ 

처음엔 캐릭터들 땜에 혼란이 왔다. 재의 전사를 소환해서 팀을 만들 수 있는데, 난 같은 캐릭터는 소환할 수 없는 줄 알고 -_-....

암튼 그렇게 초반에 헤매다가 ... 의외로 맛들려서 하게되었다능.

 

근데 이게 생각보다 유명한(?) 제작사 쪽에서 만든 모양인데......... 망한듯염?? 잼있는데 왜 망했지? 하긴...

난 뭐 허접한 그래픽이라도 재미만 있으면 하기 때문에 ㅋㅋㅋ (환세취호전을 해본 사람이라면 아시겠져 ㅎㅎ) 근데 필드 그래픽이 홍보한 것과는 다르다나? 뭐 아무튼 평이 그랬다는군.

그래도 가끔씩 나오는 동영상이나 싸우는 그래픽 보면 우왕ㅋ굳 인데 -_- 흥.

 

대강 스토리는 어느 마을의 공주가 갑자기 나타난 마물들에 의해 마을을 잃게 되면서 마물에게 복수... 라기 보단 읭, 이게 멍미 어케된겅미 하는 의문을 파헤치기 위해 싸돌아댕기다가 친구들도 만나고 싸우기도 하고 옷단장도 새로 하고 하는 거임. ㅋㅋ

근데 좀 짜증나는게 딱 하나가 있다면 ㅋㅋㅋㅋㅋㅋ 챕터마다 다르긴 한데 몹들이 계속 생겨나는 거다. -_-

아, 이젠 안나오겠지 했는데 또나오고 또나오고 또나오고................................................................. 정말 성질 제대로 뻗칠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말고는 뭐 내용이 길다거나 갑자기 NEXT AREA 가 나온다거나.................. 뭐 이런건 봐줄만 했음 ㅋ

아직 엔딩 보려면 10챕터나 더 가야하지만 ^^ 엔딩 끝내고 글 수정해야지. ㅋㅋ

 

아! 그리고 혹시 이거 공략... 필요는 없지만 ㅋㅋ 그래도 뭔가 아이템의 설명서라거나 뭐 기타등등 공략 보고 싶으시면 마이게임티비 찾아서 들어가심 있어효. 아주 좋음. 저기 위에 사진에도 출처 있음 ㅋ


------------------------------------------------------------------------------------------------------------------------

 

핡핡핡!!! 드디어 끝냈어욧 ㅠㅠ 흙흙....

가족들 눈치보며 (ㅉㅉ 그나이에 또 오질라게 겜이나 쳐 하고 있냐는 눈총들............ ㅇ_ㅇ...)

열심히 깬 결과..............................!!!!!!!!!!!!!!!!!!!!!!!!!!!!!!!!!!!!! 오오오오오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체 왜 이게 인기가 없는 거임??????? 흑!!!!!!!!!!!!!!!!!!!!!!!!!!!!!!!!!!!!!!!!!!!!!!!!!!!!

나 이거 다 깨고 나오는 마지막 영상 보고 운 여자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슬포 ㅅㅂ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동영상만으로도 이건 값어치가 있는 게임이라긔!!!!!!!!!!!!!!!!!!!!!!!!!!!!!!!!!!!!!!!!!!!!!!!!!!!!!!!!!

ㅅㅂ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려 31챕터를 지나며, 난 이미 그들과 함께 였다능 ㅠㅠ 그래서 흑흑흑 그 영상을 보고 울지 않을 수 없었어. ㅠㅠ

난 이미 아이샤 그리고 당신들과 동료였기 때문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그 장면에서 난 너무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ㅅㅂ 생각만해도 눙무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결과는 흡족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쭈아쭈 ㅠㅠ

이거 마지막까지 다 깨고 만든이 자막 다 올라간 다음에 기다렸다 저장하면 저장된거에 별 하나가 달아지는데, 그럼 다시 1탄 부터 시작했을때 어느 정도 가지고 시작할 수 있나봐. 나 무려 3만원이나 가지고 시작했다. ㅋㅋㅋㅋ

다시 시작하려니 좀 ... (난 원래 게임 느리게 하는 타입이라 이 게임도 거의 2주만에 깼음 ㅋ) 두렵긴 하지만 ㅋㅋㅋㅋ 암튼 핡....

ASH 싸랑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osted by Run&R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