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

Recent Comment

  • total
  • today
  • yesterday

Notice

2011. 7. 17. 19:15 보았다/그 외



시티헌터. SBS 수목 드라마.
MBC '최고의 사랑' 보느라고 놓칠뻔 했던 드라마!!!!!!!!
아오!!!!!!!!!!!!!!!!!!!!!!!!!!!!!!!!!!
이거 못봤으면 억울할 뻔 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뒤늦게 개늑시에 빠졌듯, 지금도 시티헌터 홀릭중! ♡_♡ 하악하악~

시티헌터라는 동명의 일본만화가 원작이고, 그 만화의 모티브만 따온 듯.
원작을 예전에 보다가 말았는데 상당히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난다.
솔직히 그 만화를 원작으로 드라마를 만든다길래, 재미 없을거라고 생각했었는데.
막상 어제 설치한 쿡티비(올레티비)로 ㅋㅋㅋㅋㅋ 정주행을 해보고 나니!
으앙- 그거슨 나의 착각이었음요! 'ㅅ')/
시티헌터! 잼있다! 우왕ㅋ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공 이민호씨도 키도 훤칠하고 얼굴도 시원시원 한 것이 생각보다 캐릭터에 잘 어울리네영..
//ㅁ// 머찌다....
주인공 박민영씨도 당차고 씩씩한 캐릭터가 잘 어울리네영. 귀엽다능... //ㅁ//...

조연분들도 너무 좋공! 으앙! 너무 잼있잖아 이 드라마! //ㅁ//!!!!

무엇보다 사회의 비리라던가, 요즘 논란이 되고 있는 반값 등록금 등...
이런 측면들을 바로바로 보여주는 것 같다능..... 호곡-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아주 적나라하게....
우왕 멋지따...... //ㅁ// (그저 할 줄 아는 말이라곤 멋지다 밖엔;;;;)
허허허허......

그나저나 이민호씨...내가 당신 꽃보다 남자 쥔공일때도 빠져본 적이 없는데 말야... //ㅁ//
나 사실 눈 크고 쌍커풀 있는 남자 내 취향 아닌데... 당신만큼은.... //ㅁ// 특별히 내 취향으로 넣어주지..후후훗....
(....)
//ㅁ// 너무 멋있어, 그 눈..... 끄앙... //ㅁ//)b



어랏...
이거 다 쓰고나서 시티헌터 공홈가서 시청자 게시판 글 읽고 있는데...응??
죄다 비판적이넹?? 왜 다들 박민영씨 욕하는거지 ㅠㅠ
내가 아직 9회까지 봐서 그런강?? 'ㅅ'??
박민영씨 연기 그럭저럭 봐줄만 하던데, 그 뒤에 뭔가 더 있는 건가................ ㄱ-
사실 그렇게 따지고 보면 이민호씨 연기도 '최고'라고 말할 수는 없지... 허허....
아무튼 뭐, 작가님- 전 아직 보고 있는 중이지만, 이 드라마가 뒤로 갈 수록 멜로 드라마로 바뀌어 가고 있나봐요.
ㅎㅎ 한쿡 드라마는 결국엔 멜로- 사랑이야기- 이런 식인거 잼없죠...
멜로에 신경 쓰는 시청자들 거의 없어용 ㅎㅎㅎㅎ 확실하게! 시티헌터의 면목을 보여주십셔!!! 으컁컁-


[+]
아. 시티헌터가 끝났다.
뭐 엔딩은 그냥저냥 만족했는데 후반부에 갑자기 너무 급작스럽게 이야기를 몰아간 것 같기도 하고. ㅎㅎ
그래도 재미있게 봤다. 다들 연기력이 너무 좋아서 흠뻑 몰입할 수 있었다능.
     
posted by Run&R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