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

Recent Comment

  • total
  • today
  • yesterday

Notice

2012. 6. 15. 22:33 꺄아악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진. 뭔가 부드러워 보여. 으흙... ;ㅅ; 날 가져요 젭라 ㅜㅜ)



(아 뭔가 이건 나의 지구를 지켜줘 시온 닮게 나왔당!! 눈매가 닮은 듑 ㅋ)








(이 사진 뭔가 차승원 닮게 나온 것 같음 ㅋ)
























션 오프리.

1989년생. 미쿡 사람. 남자 모델 랭킹 1위.


우연히 알게 된 남자사람. ㅋㅋㅋ

우와. 진짜 미남. @ㅅ@

개인적으로 저렇게(?) 생긴 스퇄 정말 좋아하는디 (우리 언니 말을 빌리자면 느끼한 스타일을 좋아한다능. -_-;) ... 끄흡...;ㅅ;

근데 89년생............................................. 저, 얼굴로 89년생이라니!!!! 적어도 나랑 동갑일 줄 알았당. ㄱ- 췌.

뭐 여자친구도 있다고 하니 ㅋㅋ 암튼 미쿡 얼짱 출신이라고. 얼굴이 참~ 훤칠하게 생겼구먼.

누굴 닮은 것 같은데 누구지............. 하다가 뭔가 조쉬 하트넷 닮은 것 같네! 싶어서 조쉬 사진 찾아 봤는데....

ㅋ........... ㅋㅋ......................... 조쉬 애도염.... ㅜㅜ 션 얼굴 보다가 조쉬 얼굴 보니 뭔가 이상함 ㅋㅋㅋㅋ

조쉬만 볼 땐 조쉬도 괜춘한 얼굴인디 션이 진짜 잘생겼나벼;;;; 에콩.


한국인 이상형이 아닌, 서양인(?) 이상형이 바로 '싸가지 없게 생긴 눈매' 인데.

바로 이남좌, 션 오프리가 그런 눈매를 지님. ㅋ 팬들(?)에겐 미안하지만 ㅜㅜ 내가 보기엔 싸가지 없어보이는 눈매로 느껴짐. ㅋㅋ 쫙~ 찢어진 것이. ㅋㅋㅋ 아유 이뻐. 

이 사람이 마초스타일 모델이라고 하던데. ㅎㅎ ㅜㅜ 난 역시 그런 스타일을 좋아하나봐....흑흑.....

좀 남자답게 생긴 사람을 좋아하긴 함. 어깨도 떡! 하고 넓고... 적당한 근육이 있는. ㅎㅎ 뭐 이건 이상형일 뿐이니까. 'ㅅ'

나도 얘 실물로 보고 싶당. 보면, 아마 쫄아서 사인해달란 말도 못하겠지만 ㅋ.ㅋ



엇... 뭐가 이렇게 어색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기 때인가?? ㅋ 목소리는 ... 흠... 상상했던 것관 다르네. ㅎㅎ 좀 높은 듯. ㅋ

posted by Run&R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