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

Recent Comment

  • total
  • today
  • yesterday

Notice

2012. 6. 9. 21:35 보았다/그 외


좀 됐는데, 우연히 리모컨으로 채널을 돌려보다가 유인나씨가 나오길래 뭐지?! 드라만가? 하고 잠깐 봤는데 옛날이랑 현재 모습이 나오는 걸 보니 이것도 타임슬립 스토리인가? 싶어서 흥미가 생겼었다.

근데 그때가 대략 10회던가...했을때니, tvn은 쿡티비로 다시보기도 없고해서 나중에 다 끝나면 다운받아 봐야겠다... 싶어서 안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지현우 유인나 스캔들이 뙇!!!!!!!!!!!!!!!!!!!!!!!!!!!!!!!!!!

이라기 보단 지현우의 일방적인 고백 ... ㅋ

터진다 터진다...싶었던 일들이 진짜 터질줄이야!!!!!


- 아흙... 내 로망 백허그!! ㅜㅜ 나도 백허그 해줘잉!


- 완전 달달하다잉~



ㅋㅋㅋ

얼마전 읽었던 네이트 판에서 지현우와 유인나 사귀는 것 같다고 ㅋㅋㅋㅋㅋㅋ 엄청 다정하다고 막 이런 글을 읽은지 얼마 안되서 어제 지현우 고백 기사가 뙇! 뜨니 좀 신기했는데. ㅋ

그러나 여론(?)은 그렇지 않고. ㅎㅎ 좀 씁쓸했긔.

두 분이 진짜 사귀고 있었는지 아닌지 뭐 그런건 모르니까 ... 

다만, 그냥 한가지(?) 느끼는 건, 지현우씨가 정말 유인나씨를 좋아했구먼. 하는게 느껴졌다.


군대가기 전에 침발라(?) 놓으려고 그랬던거다!

유인나만 좆됐다.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예의가 아니다.


등등 많은 댓글들을 봤는데. 아 다 모르겠고. 두 분이 잘 어울리긴 합니다... 좀 씁쓸하네요. 이쁜 커플 탄생 장면을 볼 수 있었음 좋았을 걸.

지현우씨도 곧 군대 간다던데 ... 조금만 참았음 좋았을 걸, 싶기도 하고 ^^;;

흠흠.....


암튼 이 글은 그리하여 갑자기 인현왕후의 남자 라는 드라마가 급 생각나서 보게 되었다는 내용을 담게 될 글이라능?!


우선 대략의 줄거리

'인현왕후'의 복위를 위해 300년을 거슬러 시간 여행을 하게 된 조선시대 킹카 선비 김붕도와 2012년 드라마 <新장희빈>에서 인현왕후 역을 맡은 무명 여배우 최희진의 시공간을 넘나드는 사랑을 그린 타임슬립 로맨스 드라마 ]


보고 난 뒤의 소감은..

아. 생각보다 괜찮은데? 공중파에서 했으면 꽤 인기 끌었을 것 같은데 좀 아쉽다 개인적으론.

특히 여기서 유인나씨 짱 귀엽게 나온다. 같은 여자가 봐도 어쩜 저렇게 귀엽냐... 싶을 정도로 깜찍함. 전에 시크릿 가든에서도 정말 귀요미 캐릭터가 잘 맞았는데... 역시 유인나씨는 이런 쪽 캐릭터는 잘 어울리는 듯. 

목소리도 그렇고 그냥 행동 자체가 애교야 애교. 애교가 철철 흘러. 그러니 안 반해? 나같아도 반하겠음 ㅋ

지현우씨. 사실 난 잘 몰랐는데 (얼굴과 이름은 알고 있었음 ㄱ-) 더넛츠 기타리스트라고. ㄷㄷ 음악도 잘하고! 키도 훤칠하고 얼굴도 훈훈하고! 와. 대박. ㅋ 목소리도 좋궁. *-_-* 왜 이제야 알았지??

근데 검색해보니 나랑 동ㅋ갑ㅋ . ㅋㅋㅋ...ㅋ...ㅋㅋ.....

나랑 동갑인 걸 확인하고 급 우울해졌다. 찌밤. ㅜㅜ 나랑 동갑인데 이 청년은 이렇게 잘 자라주었구나...(뭐임;;) ㅜㅜ 지금의 내 모습은 이렇게 미천한데!!! 으허허허허허허헝 (자격지심 쩐다..)

ㅋ 암튼, 배우들도 연기 잘하고 실감나서 보는게 지루하지 않았다. (조선시대 쪽은 살짝 돌려봤음 -_-;)

으으... 유인나씨도 좋고, 지현우씨도 좋고! ㅜㅜ 이 드라마 뜰만했다. ㅋ 인기 많았다던데. CJ 왠일이여. -_-

지현우씨가 유인나씨 보면서 막 은은한 미소 지을때 존나 콩닥콩닥 쿵덕쿵덕 거림 ㅋ 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치겠다. 나한테 그러는 것도 아닌데.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글거리면서도 좋더라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사실 그런 미소 짓는 남좌 별로 안 좋아함 느끼해서 ㅋ

근데 지현우는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지현우씨만 예외임. ㅋ 하.......................................................


근데...... 이 드라마................ 키스씬 너무 많앙. *-_-* 보는 내내 부러워 미추어 버리는 줄.... ㅜㅜ 하.........................

특히 마지막 키스 씬. 아주 그냥 쩝쩝 쫍쫍 쪾쪾 쫩쫩 빨으시던데..... *-_-* 휴...................................... 

부러워 부럽다규!!!!!!!!!!!!!!!!!!!!!!!!!!!!!!!!!!!!!!!!!!!!!!!!!!!!!!!!!!

posted by Run&R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