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

Recent Comment

  • total
  • today
  • yesterday

Notice

2012. 3. 12. 20:54 써봤다
와우.
이렇게 빠른 서비스(?)를 이제서야 체험하다니 지금까지 뭘 한거지??
우리 집 인터넷이 너무 느려져서 슬슬 짜증이 나려고 했는데 다행히 ^^ 크롬이란 걸 뒤늦게 알게 되었다. ㅋ
사실 알고 있긴 했는데 이렇게 좋을 줄은 몰랐지. ㅎㅎ

확실히 익스플로러랑 비교했을때 사이트 로딩 속도가 개 빠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동영상이나 이런건 익스가 낫겠지만... 난 주로 웹만 보는 편이니!!! 크롬을 애용해야겠긔~ 'ㅅ')/

구글아 고마버!!
근데 너 주소창에 자동완성 기능은 존나 싫다 ㅋㅋㅋ 난 비밀스런 녀자니깐. ㅇㅇ ㅜㅜ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는데 쉽고 간편하고 좋네!
언니한테도 알려줘야지. 언니도 체험해보고 되게 좋아할 듯. ㅇㅇ

 추가 ***

크롬은 자동완성 기능이 있는데 익스에선 이게 '완전히' 안되도록 할 수 있지만 크롬은 불가능 한 듯??
확장 프로그램 같은 걸 써서 나의 방문기록이 보여지지 않도록 할 순 있지만 (시크릿 창을 사용한다던가??) 주소창 자동완성 기능을 완전히 끄는 것은 어려운 듯. ㅇㅇ

그리고 글을 수정해서 쓸 때 엔터를 치면 자동으로 글자가 보여져야 되는데 일일히 스크롤 내려줘야 하니?? 좀 귀찮군. 웬만해선 수정해서 글쓰기를 해선 안되겠다. ㅋ

익스보다 좋은건 시크릿 창!! 나만 알고 싶은?? 방문기록 쿠키 등등 남기고 싶지 않아!! 싶을땐 시크릿 창을 이용하세요. ㅎㅎ 이건 주소창에 주소를 적어도 뜨지 않는다능! 오오 내가 원하던 기능!
주소창에 자동완성 되지 않길 바랄땐 시크릿 창 모드로 들어와서 써야겠긔. ㅎㅎㅎㅎ 대봑. ㅋㅋ

창이 아주 빨리 떠서 존나 좋근영.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단점) 폰트는 오로지(?) 돋움과 굴림만 적용되는 것 같다. 네이년 특유의 여러가지 폰트 적용은 안되는 듯. ㅇㅇ
posted by Run&R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