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

Recent Comment

  • total
  • today
  • yesterday

Notice

2011. 7. 9. 14:37 기타다
후후후.
언니의 이사를 열심히 도운 댓가로(...) 문화상품권 10000원 획득!
이걸로 책을 살 수도 있었겠지만(...) 커피를 좋아하는 나님은 온라인 캐쉬로 바꿔치기 해서 기프티콘을 구입하여 커피를 마시기로 결to the정! 우후훗♡

그리하여 컬쳐랜드로 들어갔어요.
문화상품권을 온라인 캐쉬로 바꾸기 위해서는 컬쳐랜드로 들어가야 한다능.
컬쳐랜드는 검색어에 '컬쳐랜드'로 치면 바로 나옴여.

컬쳐랜드로 고고씽!
우선 컬쳐랜드에 가입합뉘다.
가입한 뒤 로그인 하세영.
로그인하면 중앙에 떡하니 내 이름과 함께 나의 컬쳐캐쉬 잔액이 뜹니다.
그 바로 옆에 충전 버튼이 있어용! 그걸 클릭클릭! 
그러면 문화상품권 핀 입력하기가 있는데영.
문화상품권 보시믄 '10000원'이라고 적혀있는 부분 있졍?
거기를 샤샤샥- 긁어주쎄여. (단! 그 부분을 긁어버리면 오프라인에서는 못쓰니까 오프라인에서 사용하실 분들은 훼손하면 안됩니더~)
긁어내고 나면 PIN 번호가 보입니다.
그걸 입력하라는 곳에 그대로 적어주시고 충저언~ (독고진이 갑자기 보고싶넹. 'ㅅ'...)
그러면 짜자잔-
컬쳐랜드 캐쉬에 만원이 생겼어요 뿌우~ > 3<

그럼 그걸로 기프티콘 구입은 어디서 하나요!
그거슨 바로바로~
컬쳐랜드 메인 부분에서 잘 살펴보면 '컬쳐 쇼핑' 부분이 있어욤.
클릭해보면 여러가지 쇼핑이 쫘르르르륵 뜨는데염, 기프티콘을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은
'E 쿠폰' 부분을 클릭! E 쿠폰으로 들어갑니당. 'ㅅ')/

여기까지 잘 따라오셨나요? (...아무도 안볼듯...)
ㅎㅎㅎ 들어가보면 여러가지가 있지용!

레스토랑/영화/뷰티/음료 등등....

구입하고자 하는 부분을 클릭해서 들어가세영.
저는 커피를 구입하고자 함으로 '도넛/음료/편의점' 탭을 클릭해스빈다.
클릭하니 또 여러가지가 좌르륵 뜨네요.

음료는 앤젤리너스 탐앤탐스 던킨도너츠 파스꾸찌 투썸플레이스 뭐 요렇게 뜨네영.
저는 앤젤리너스를 먹고 싶어서 앤젤리너스 클릭!
커피 종류는 다섯가지만 있네요. ;ㅅ; 아쉽지만 후후..
그래도 다행히 다 제가 먹는 것들만 있네요! 오홍홍홍~
카라멜 마끼아토를 클릭해서 휴대폰 MMS로 오도록 설정한 뒤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여기서 다른 분께 보내고 싶으신거면 '선물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당!)
뭐 그 다음부터는 걔네가 하라는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당...(급 정리..)

설치하라는 거 설치하시고 진행하세용~
구입해서 내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보내기 인가 클릭하면 구매되었다고 나오는데용.
구매한 쿠폰은 E쿠폰 탭 내에서 잘 살펴보면 '마이 쿠폰' 함이 따로 있어요. 그곳을 클릭하면 지금 구입한 쿠폰이 뙇! 하고 있을 것입니다. (마이페이지에 있는게 아니에요. 없다고 똥줄 타지 마시긔 ㅋㅋㅋ)
들어가셔서 보시믄 쿠폰 발행하기가 있을거에용.
그걸 발행해주시면 내 핸드폰으로 드르르르륵 쿠폰이 배달됩니다! 'ㅅ')/
발행까지 완료해주셔야 됩니당. 구매만 한다고 오는게 아니어요! 호호! (누굴 바보로 아냐!)
.... ㄱ-

후후... 그러면 문자에 도착한 쿠폰을 가지고 앤젤리너스로 고고씽!
주문할때 아무말 없이 그 문자를 직원에게 보여주면 알아서 해주실 겁니당...후후후...(나름 차도녀...)
.... ㄱ-

그럼 모두 잘 사용하세영! 'ㅅ')/
posted by Run&R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