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

Recent Comment

  • total
  • today
  • yesterday

Notice

2011. 12. 28. 19:17 택배다


* 가격 42,000원. (12월 31일까지는 30% 세일된 가격으로 판매중.)

내가 이 제품을 광고에서 보고 혹했던가, 기억은 잘 나지 않지만 왠지 저걸 바르면 피부가 매끈해지고 좋아질 것 같아서 냉큼 구매했었다.

그때는 정가 다 주고 구입했었는데 난 좀 더 끈적한 느낌을 상상했는데 이건 그냥 토너같다.
화장솜에 퐁퐁 뿌려서 얼굴에 톡톡 발라주면 된다.
그래서 그런가 엄청 빨리 쓴다. 용량이 150ml 인데 지금 쓴지 한 달도 다 안되었는데 벌써 3/4 을 썼다. 시발...

소개에는

'피부 리듬을 되찾아 주고 촉촉함과 윤기를 한단계 끌어올려 피부 기본기를 다져주는 스킨케어 첫단계에 사용하는 원액타입 필수 에센스'

라고 적혀있다.
에센스 라길래 주름도 좀 잡아주고 피부 탄력이 좀 좋아지낭?? 싶었는데 .... 좋아지긴 개뿔. ㅜㅜ
주름개선&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이라지만 사용해보니 주름보단 미백 쪽에 더 중심을 둔 제품이다.
두 번 다시 구입하지 않을 제품이지만 왜 '좋' 게시판에 올렸냐 하면은........................

확실히 미백 기능이 좋기 때문.
내가 얼굴이 좀 누런편인데, 이걸 바르고 나고 확실히! 얼굴이 하얘졌다. ㅋ
요즘 가끔씩 놀랄 정도. 내 피부가 이리 하얬나?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죽하면 생얼인데 목이랑 얼굴이랑 피부톤 차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시발 목에도 쳐발라야 하는거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바르기 전엔 정말 안 이랬다. 엄마가 얼굴이 너무 누런거 아니냐고 했을 정도였는뎈ㅋㅋㅋㅋ 어휴.
미백기능은 진짜 좀 괜찮은 것 같다. 그렇다고 주근깨나 기미가 사라지는 건 아니고, 아주 살짝 옅어졌고 피부톤은 한층 밝아진 느낌이다.
다른 사람들은 피부가 부들부들 해진다는데 그건 모르겠고 ㅋ 중건성인 나에게 이 화장품은 그저 미백 기능이 탁월한 제품으로 평가되는 듯.
나처럼 주름쪽을 중심으로 생각해서 샀다면 비추. 미백을 원한다면 강추.
꾸준히 발라야 된다. 쓴지 4주째 되어가는 시점인데 효과가 있다. ㅇㅇ

주름이나 피부결이 좋아진 건 그다지 모르겠어서, 또 다른 제품을 찾아 떠나야 된다는게 촘 슬프다. ㅜㅜ
내가 사랑하는(?) 미샤라서 괜춘할 줄 알았는데. ㄱ-
어떤 제품을 사야 주름이 좀 줄어들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휴... 'ㅅ'...

참! 이 제품. 발효효모 던가...아무튼 그래가지고 피부에 잘 안맞는 사람도 있다고 한다.
나도 처음엔 이거 바를때 좀 피부가 따갑다고 해야하나 ... 그래가지고 안 맞는 건가 싶었는데 자꾸 바르다보니 익숙이 되서 지금까지 쓰고 있다.
피부가 엄~~~~~~~~~~~~청 예민하다면 사용하면 안될 듯. ㅇㅇ

어쨌든 후기 끗. ㄱ-
posted by Run&R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