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

Recent Comment

  • total
  • today
  • yesterday

Notice

2011. 12. 15. 12:42 택배다


라빠레뜨.
이런 브랜드가 있단 것도 몰랐는데 (ㅋㅋ) 여기저기 쇼핑몰에서 자주 보이더라고.
그래서 구경하다가 은근 저 말무늬(...)가 매력적이길래 ㅋㅋㅋ 오 괜춘한데? 싶었다능.
가격도 그렇게 비싼 건 아니고, 10만원 초반 ~ 20만원 후반 대 정도? (충분히 비쌀 수도 있긴 하지만 엠씨엠이나 뭐 이런 브랜드에 비하면 그리 비싼 건 아닌듯.)
가죽이 소가죽이나 그런게 많다기 보다는 합성피혁과 섞어진 가죽이라 가격이 괜춘한 듯.
요근래 언니가 백팩 사고 싶어하길래, 오늘 서울 오자마자 눈스퀘어 라빠레뜨 매장에 들러서 바로 질러버렸다.
음홧홧.
사실은 이거 말고 버킹검? .... 아무튼 그 영국 왕실 호위기사..????? ..... 암튼 그런거 그려진(?? .....) 백팩으로 사려고 했는데 막상 가서 실물을 보니까 어딘가에 걸리면 쫙~~~~~ 찢어질 것 같아서 ... ㅜㅜ
그냥 다른 걸로 샀다. 요즘 이 브랜드가 뜨는 건지 어떤건지.. 매고 다니는 사람들을 언니가 많이 봤다고 했는데 좀 유행타는걸로 샀다고 화내진 않겠지. ㄲㄲㄲ 그래도 선물인데 좋아하겠지? 응? 언니야? 좋지? 응? 좋다고 말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만나지도 않았건만.. ㅋㅋ)


<사진 출처 - 라빠레뜨 공식 사이트 >

사진찍기 귀찮아서 사이트에서 훔쳐 온 사진. ㅋㅋㅋㅋ
내가 산 건 저 모델로 라이트 베이지 색상. 눈스퀘어 가서 블랙이랑 베이지 다 봤는데 둘 다 깔끔하고 이뻤음.
처음엔 블랙 살 생각이었는데 나한텐 블랙이 어울리지만 언니한텐 베이지가 더 어울릴 것 같아서.
언니 나이가 30대인데 언니가 매기엔 좀 무리한 디자인일까....(...) 싶었으나 언닌 동안이라 어울릴 것 같다.
이 가방은 백팩이긴 해도 캐주얼과 세미 정장에 다 어울릴만한 디자인 인듯. 맘에 든다. (정작 언니 맘에 안들면....흑흑흑..)
엄마가 보면 왜 이렇게 유치한 거 샀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지도 모르겠지만 언니한테 어울린다곸ㅋㅋ
언니가 허리가 안 좋아서 요즘 백팩만 매고 다니는데 지금 매고 다니는게 보세로 산 가방인디 이게 뒤에가 찢어졌는데도 그냥 매고 다니길래.. ㅠㅠ 으이긍....
이왕 맬거 오래 매라고 좀 튼튼해 보이는 걸로 사주고 싶었다. 음홧홧.

참. 사진은 베이지 색상이 정말 말 그대로 라이트 베이지. 엄청 밝은 베이지처럼 나왔지만 실제로 보면 저렇게까지 밝진 않고, 적당한 베이지임. 안 이쁜 베이지도 많지만 이 가방은 이쁜 베이지. (...)
ㅋㅋㅋㅋ
난 오프라인에서 사서 정가 그대로 주고 샀지만, 현재 온라인 쇼핑몰(신세계몰, 디앤샵 등등)에서 라빠레뜨 세일 중이다. 온라인에서 사면 160,650원을 주고 살 수 있었으나.... 성질 급한 한국사람(...) 인 나는 ㅋㅋㅋ 그 배송 기다리는게 귀찮아서 걍 서울 오자마자 질러버렸음. 'ㅅ')v (자랑이냐!!! 약 2만원 손해... OTL)
흐흐... 그래도 이쁘니까. ^_T ...

무상 A/S 는 6개월 이내에 가능하고, 그 이후엔 돈을 지불해야 하지만 (안감 교체라던가 끈 조절이라던가) 뭐 유상으로 받아도 2~3만원 이내에서 수리가 가능하다고 함.
요즘 많이 유명해 지는지 명동에 눈스퀘어점 말고 12월 17일에 오프라인 매장이 하나 더 생긴다고 하는군.
좀 크게 생기는 것 같던데. 아쉽다. 오늘이 쉬는 날이라서...(...)
다음에 또 서울오면 구경가야지! 나도 거기서 가방 사고 싶다. 내가 사고 싶은건 이민정 씨가 화보에 매고 나온 가방인데 여행가방처럼 생긴 거 있거든.
난 그렇게 도톰한게 좋더라. ㅎㅎ 이 가방들은 대부분 합성피혁이 섞여있어서 눈이나 비가 올때 매도 크게 부담이 없으니까 더 좋고. (이왕이면 안맞는게 더 좋지만은.)
다음달엔 나도 그 가방이나 질러볼까. 우후후.... (... ㄱ-) 하하... 이, 이렇게 지름신이 매달 강림하시니 몸둘바를 모르겠.............................  OTL 
암튼 이렇게 라빠레뜨 첫 구입기를 마치겠삼. 뿅!

이 쇼핑백 그대로 언니에게 전해주는 일만 남았군. .... 갑자기 두렵다. 언니가 화내진 않겠징...?!.... ^_T

posted by Run&Run